본문 바로가기
리뷰

2018 넷플릭스 영화, 벤지, 돌아온 벤지, 줄거리

by 나혼산밍키 2023. 4. 20.
반응형

벤지4, 돌아온 벤지

영화 벤지는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만나 본 영화는 벤지 4로 부제는 돌아온 벤지입니다.  2004년도에 개봉한 벤지를 조 캠프의 아들인 브랜든 캠프가 리메이크하여 넷플릭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떠돌이 강아지가 한 소년을 만나면서 납치당한 아이들을 구해내는 활약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모두가 볼 수 있는 가족영화로 감동적인 동물영화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합니다. 

 

줄거리

늦은 밤 골목에 정체불명의 남자가 강아지들을 철장안에 가두고 떠나버립니다. 순식간에 친구와 엄마를 잃고 혼자 남겨지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떠돌이 생활을 하고 있던 강아지는 트럭에 올라타 대도시에 도착하게 됩니다. 복잡한 도심 속 쓰레기 더미에서 먹을 것을 구해 근근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무서운 강아지에게 뺏기고 맙니다. 그렇게 돌아가던 중 카터를 만나게 됩니다. 카터는 딸기를 사서 강아지에게 건네줍니다. 카터는 잘 먹는 모습에 안심하고 동생을 데리러 갑니다. 둘은 매일 전당포에 들르고 있습니다. 형편이 어려워지자 팔게 된 아빠의 유품을 되찾기 위해서였습니다. 카터는 일부러 가는 길에 딸기를 떨어뜨리고 강아지는 그 딸기를 따라 카터의 집까지 도착합니다. 카터와 프랭키는 창가에 있는 강아지를 발견하고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겨줍니다. 엄마의 극심한 반대로 강아지를 키울 수 없던 남매는 일단 애교로 저녁 시간을 무사히 넘기게 됩니다. 엄마는 구급차 운전사였습니다. 강아지는 벤지라는 멋진 이름도 얻게 됐지만 다음날 새벽 출근하는 엄마에게 걸리고 맙니다. 결국 벤지는 길거리로 쫓겨나고 다시 떠돌이강아지가 됩니다. 그날도 어김없이 킹아저씨의 전당포를 찾은 아이들은 아저씨와 실랑이를 벌이고 있었습니다. 그때 강도가 들이닥치게 됩니다. 얼굴이 탄로 난 강도는 아이들을 데려갑니다.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 전당포 주변을 기웃거리던 벤지는 이 광경을 보게 됩니다. 자동차를 쫓아가지만 역부족이었습니다. 그때 카터는 차 안에 있는 딸기를 보고 몰래 떨어뜨립니다. 폐가에 도착한 벤지는 묶여있는 아이들을 발견합니다. 그런데 로트라는 경비견이 있었습니다. 벤지는 영특함으로 경비견을 따돌리고 강도들을 가둡니다. 황급히 아이들에게 가지만 밧줄을 풀지 못하고 일단 후퇴합니다. 곧장 전당포로 달려간 벤지는 킹아저씨를 구해줍니다. 아저씨가 구조되고 형사가 출동했습니다. 벤지는 강도의 가면을 입에 물고 달렸습니다. 강아지의 행동에 의아함이 들어 형사들도 벤지를 따라갔습니다. 하지만 이미 강도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다른 곳으로 도망친 상황이었습니다. 시간을 낭비했다고 생각한 형사와 엄마는 그냥 소득 없이 돌아가게 됩니다. 벤지는 아이들을 구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핫도그가게에서 핫도그를 훔쳐 무서운 강아지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그렇게 다시 폐가에 도착하게 됩니다. 덩치 큰 강아지에게 아이들이 덮고 있던 담요냄새를 맡게 했습니다. 지하실로 들어가는 입구를 발견하게 됩니다. 강도들은 전당포에서 훔친 물건을 팔고 아이들을 배에 태워 멀리 보낼 생각이었습니다. 그 시각 형사는 CCTV에 찍힌 벤을 찾아 위치를 찾는데 아까 벤지가 데리고 갔던 곳이었습니다. 다시 폐가에 도착한 경찰과 엄마는 외부로 연결된 지하실 문이 열려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벤지는 아이들을 지키고 있던 로트를 유인하고 덩치 큰 강아지를 이용해 서열을 정리하고 꼼짝 못 하게 했습니다. 엄마와 경찰은 위장하고 있던 강도를 만나 수상한 사람을 본 적 있는지 물어보게 됩니다. 그때 배로 달려가는 벤지의 모습을 보게 된 엄마는 아이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벤지의 활약으로 아이들은 구조되고 엄마도 벤지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등장인물

벤지 - 주인공으로 떠돌이 생활을 하고 있는 강아지입니다. 똑똑하고 영특합니다. 

카터, 프랭키 - 아빠가 돌아가시고 엄마와 셋이서 살고 있는 남매입니다. 엄마가 준 점심값을 조금씩 모아 아빠의 유품을 찾기 위해 매일 같이 전당포를 들립니다.

샘킹 - 전당포 주인으로 엄마는 생활고에 킹할아버지에게 아빠의 시계를 팔아버렸습니다.   

휘트니 - 남매의 엄마로 구급차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바쁜 워킹맘입니다. 

타이터스, 시드 - 형제강도단입니다. 

반응형

댓글